우리나라의 만 19세 이상 성인 중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람은 70%수준으로 온라인조사 방법이 전 국민을 커버하는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한국갤럽은 필요 시 온라인조사가 커버하지 못하는 집단을 오프라인조사를 통해 보완하는 통합조사시스템을 갖추어, 전국민을 모집단으로 하는 조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까지 소개된 모든 조사방법에 대한 실증적 경험을 바탕으로 조사목적에 부합하는 자료수집을 위해 다양한 조사를 병행함으로써 언제든지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조사 결과를 수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와 응답자에 대한 온·오프라인 비교조사를 실시하고 조사방법 및 결과의 차이를 연구하여 온라인조사 결과 해석 단계에서 주의하실 점에 대해 가이드 합니다.
 
갤럽패널은 특정 계층 편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경로를 통해 모집을 권유 받고 자발적으로 가입한 패널입니다. 먼저 한국갤럽이 수행하는 전국 규모의 면접조사와 전화조사 응답자들을 대상으로 패널 가입 의향자를 모집함으로써 온라인패널의 제약을 극복하고 전국민 대표성을 확보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병행하여 국내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회원에게 모집안내메일을 발송하여 취약 지역·계층에 대한 추가적인 모집을 병행합니다.
또한, 갤럽패널의 동거가족을 준갤럽패널로 확보하여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는 고연령층 패널을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으며, 좌담회 참석자 모집, 유치조사,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되는 오프라인조사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갤럽패널 10만여 명과 국내외 제휴패널을 활용해 연간 3백여 회의 온라인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대표성 있는 패널 확보를 위해 휴대전화RDD 표본프레임으로 조사 협조의향자 Pool을 상시 구축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패널과 우수한 조사솔루션만이 온라인조사의 선결조건이 아닙니다. 한국갤럽은 풍부한 조사경험에 의한 효율적인 질문지 개발과 조사결과의 왜곡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는 원칙에 입각하여 조사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