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은 전세계를 커버하는 Gallup International Network를 통해 1,000회 이상의 해외 조사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아시아, 미주, 유럽뿐 아니라 중국, 동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 세계 어느 곳이든 좋습니다. 먼저 한국갤럽과 상의하십시오.

 
해외조사에서는 언어, 사회, 문화, 정치, 경제 등 여러 가지 환경의 차이 때문에 질문항목 내 개념 정의, 화폐/무게/길이 등의 단위, 직업의 분류, 자료 입력 방법이 국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갤럽은 오래 전부터 현지 언어와 동향에 밝은 해외 조사 전담 부서를 운영해 오고있습니다.
 
개별 국가의 특성을 고려함과 동시에 전체 조사목적에 부합되는 조사설계를 위해 현지 Gallup International 회원사로부터 사전 자문을 받습니다.
 
다양한 국내외 제휴 온라인 패널을 통해 해외 온라인조사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각국의 조사 설계, 질문지, 자료형태, 분석, 보고서 작성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여러 나라를 조사하더라도 조사과정의 일관성과 결과의 신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Gallup International 회원사를 통해 한국갤럽과 동일한 설계와 자료수집과정의 해외 옴니버스 조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축적된 해외조사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와 해외 현지사정을 잘 이해하는 조사기관으로서, 많은 외국 정부와 다국적기업이 한국갤럽에 국내 조사를 의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