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출마할 예정이십니까?
그렇다면 한국갤럽의 Professional Consulting을 경험해 보십시오.

많은 분들이 선거와 관련된 조사로 선거 당일 당선자 예측조사를 떠올리실 것입니다.
그러나 예측조사는 선거 조사의 일부일 뿐이며, 예측이 한 순간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는 하겠지만 당선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 선거캠페인의 성패는 사실적 자료에 바탕을 둔 과학적인 접근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한국갤럽은 우리나라 선거관련 여론조사의 신기원을 연 이래 수많은 후보와 함께 한 선거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선거캠페인의 긴 여정을 한국갤럽과 함께 시작해 보십시오.

 

한국갤럽은 꾸준히 우리나라의 정치와 사회 여론지표 조사 결과를 발표해 오고 있는 전문조사기관 입니다. 한국갤럽은 당선을 목표로 하는 후보에게 선거캠페인 전 기간을 통해 정치적, 사회적 여론의 흐름을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그에 따른 대응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한국갤럽은 우리나라 정계, 학계, 언론기관, 사회과학도들의 선거 연구를 돕기 위해 1995년 이후의 역대 선거 과정을 생생하게 기록한 국내 유일의 선거여론조사 자료집을 출판해 왔습니다
 
선거캠페인의 구성요소는 크게 선거조직, 선전(광고), 선거운동으로 나뉩니다. 한국갤럽은 선거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기업경영의 마케팅 원칙을 활용한 선거캠페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선거캠페인 조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조사에 대한 전문지식뿐 아니라 우리나라 정치 및 선거과정에 대해서도 풍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한국갤럽은 해당 분야에서 일정기간 트레이닝을 거쳐 폭넓은 관심과 통찰력을 지닌 연구원들로 선거캠페인 전담 팀을 구성하여 운영합니다.
 
 
선거절차에 따른 선거캠페인 각 단계별 의사결정을 위해 필요한 조사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