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의 80%는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시장에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막대한 개발비와 광고비를 투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실패한다면 엄청난 손실이 아닐 수 없으며 심한 경우에는 기업 역시 문을 닫는 경우도 보게 됩니다. 이러한 위험(Risk)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얕은 개울물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신제품개발에서 실제 판매에 이르는 각 단계마다 철저하게 조사하고 즉각적으로 피드백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수많은 제품들은 실제 출시되기 전에 이미 한국갤럽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일부 제품은 폐기되기도 하고, 또 일부 제품은 더욱 개선되고 아름답게 포장되어 잘 팔릴만한 제품으로 시장에 나갑니다. 기업의 상품개발부서와 함께 오랜 기간 산고의 과정을 함께 해 온 한국갤럽은 최적의 조사설계와 상품개선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