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부분에서는 수십억 원에서 수백억 원에 이르는
막대한 투자비가 들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근래에는 신업태의 출현으로 기존 업태의 생존이 점점 불투명해지고 있으며 막강한 자본과 축적된 노하우를 가진 외국 선진 유통 기업이 속속들이 시장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전쟁터와 다름없는 이러한 유통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과는 다른 과학적 마케팅 조사가 필요합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도심지 슈퍼마켓 체인을 위한 상권조사부터, 특수 중장비와 의료장비와 같은 전문적인 유통망에 대한 조사까지 한국갤럽은 어떤 형태의 유통업에 대한 조사도 커버할 수 있는 강력한 실사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갤럽의 마케팅조사 연구팀은 전문 분야에서의 유통조사 경험이 풍부하지만, 필요한 경우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부동산조사 전담 팀과 공조하여 보다 효율적인 조사 진행과 정확한 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한국갤럽은 유통망의 특성에 따라 상권 조사에서부터 MD, 고객 및 직원 만족도, 우량고객 관리에 이르는 다양한 조사와 결과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으로 귀사의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통 관련 업종의 많은 기업이 한국갤럽과 함께 조사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