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집행하는 데에는 비용이 많이 들 뿐만아니라,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광고할 제품과 표적집단 결정, 전달할 메시지와 시청각적 표현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모델과 캐릭터 설정, 광고 매체의 선택, 기간과 비용 결정 등이 그것입니다.

이 모든 단계에서 Gallup 3A(Assessment of Advertising Activities) 조사를 통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또한, 광고 집행 후에는 광고의 효과로서 매출의 변화, 인지도와 광고에 대한 호감 등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하여 현재 광고의 계속 또는 중단 여부, 현재 광고의 개선 방향, 매체별 광고비의 최적 배분 등에 관한 향후 의사결정의 근거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국갤럽은 오랜 기간동안 다양한 업종과 제품의 광고조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조사결과에서는 광고의 내용과 모델에 따라 소비자의 반응이 실제보다 과장되거나 축소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전광고조사, 또는 사후광고반응조사의 결과에 대한 믿을만한 평가 기준을 제시해 드립니다.
 
광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측정을 위해 조사대상자에게 인쇄광고는 인쇄물로, TV광고는 면접조사의 경우 노트북컴퓨터로, 인터넷조사의 경우 동영상파일로 재생하여 볼 수 있도록 제시합니다.
조사 특성에 따라 광고내용을 편집하여 기업명과 로고를 화면과 소리에서 삭제하여 조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