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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해결방안 탐색 또는 의사결정 방향 설정을 위한 조사가 필요하시면 가장 먼저 한국갤럽에 연락 주십시오. 당장 조사용역을 의뢰하지 않으시더라도, 조사에 대해서라면 한국갤럽의 조사전문가들이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대표전화 :02-3702-2100
 
  전화 또는 홈페이지 조사의뢰 메뉴를 이용하여 필요정보를 입력하시면 해당 분야 전문연구원이 전화를 드리거나 귀사를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 후 1주일 이내에 조사의 목적, 기간, 내용, 예산 등을 고려한 최적의 견적서 또는 조사제안서를 보내드립니다. 고객께서 저희 조사제안서가 적절하다고 판단하시어 조사용역의뢰를 결정하시면 계약을 체결하고 조사에 착수하게 됩니다.
 
  조사계약 체결 후, 프로젝트 담당연구팀은 고객의 당면 문제와 관련된 기존연구와 자료들을 검토하여 보다 구체적인 조사설계와 질문지 개발에 착수합니다. 모든 과정은 고객과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조사(Pretest)를 거쳐 질문지를 보완·수정합니다. 또한 조사에 필요한 표본추출(Sampling)과 기타 필요한 조사도구를 준비합니다.
 
  실제 자료수집을 담당하는 실사팀은 해당 조사에 적합한 조사원(Interviewer)을 선발하고 조사내용에 대한 교육(Orientation)을 실시하며, 실사 진행과정 도중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일정 관리 및 감독을 합니다. 응답완료 되어 수집된 질문지는 1차적인 검토·보완과정(Editing)과 검증조사를 통해 자료수집 단계에서 발생 가능한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수집된 자료 중 서술형자료는 개별 내용 검토 후 재분류되며, 이후 부호화, 전산입력 과정을 거친 모든 자료는 통계자료처리팀이 다시 한번 논리적인 오류 및 비체계적 오류를 제거(Data Cleaning)한 뒤 분석에 적합한 데이터로 가공합니다. 이를 이용하여 빈도분석· 기초통계분석· 질문항목별 교차분석표를 작성합니다.
 
  프로젝트 담당연구팀은 1차적인 자료처리 결과를 바탕으로 조사 목적과 질문지 개발 단계에서 계획했던 분석방법을 이용하여 조사결과를 분석하고, 추가적인 고급통계 분석 및 모델 적용을 통해 고객의 당면 과제에 대한 최적의 해결 방향을 찾습니다.
 
  조사 프로젝트의 마지막 단계로, 프로젝트 담당연구팀은 고객에게 조사개요· 주요조사결과· 결론·제언으로 구성된 조사보고서와 질문항목별 교차집계표 등의 자료편을 제출합니다. 보고서 제출 후, 고객이 원하시는 경우 조사결과 보고회를 해드립니다.